SW·메이커

[SW] STEAM 인성코딩 체험
인기
교육대상 | : | 초등(4~6학년), 중등, 고등 |
수업형태 | : | 3~4차시 (학교별 맞춤형 진행 가능) |
프로그램 내용

블록코딩과 로봇을 활용하여 코딩의 기초를 학습하는 인성코딩 체험활동입니다.
코딩교육의 수리적, 공학적 개념 뿐만이 아닌 예술, 대인관계형성 등 여러 분야를 융합함으로써 학생들의 재능을 증진시키고 자존감을 높여줍니다. 블록코딩을 이용하여 로봇을 움직여보면서 코딩을 처음 접하는 학생도 거부감 없이 배울 수 있습니다. 자연스럽게 컴퓨팅 사고력을 향상시키고, 코딩에 대한 관심도를 높입니다.
로봇과 함께 춤을
1차시 | [4차 산업혁명과 로봇코딩] |
|
|
2차시 | [기초 로봇코딩] |
|
|
3차시 | [로봇 군무] |
|
로봇 패션쇼
1차시 | [4차 산업혁명과 로봇코딩] |
|
|
2차시 | [기초 로봇코딩] |
|
|
3차시 | [로봇 패션쇼] |
|
|
4차시 | [로봇 런웨이] |
|
미래도시 만들기
1차시 | [4차 산업혁명과 로봇코딩] |
|
|
2차시 | [오조봇 활용 익히기] |
|
|
3차시 | [기초 블록코딩] |
|
|
4차시 | [미래도시 만들기] |
|
* 기본 구성 프로그램이며, 교육 시간 및 예산에 따라 조율 가능합니다.
교육 후기
[SW/메이커] 10개 과정